학원안내

고객지원안내

02-722-1779
평 일 09:00 ~ 22:30
주 10:00 ~ 18:00

PC원격 지원 프로그램

평일 10:0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에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용약관

 

WIAS아카데미 이용약관

본 약관은 주식회사 위아스 아카데미(이하 “WIAS”)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각 조건,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며, 학원 등록 및 홈페이지 약관에 동의함과 동시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1 조 (등록)

1) 수강료 납부(현금납부, 온라인 이체, 카드결제(홈페이지, 방문)) 이후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수강자는 등록 과 함께 홈페이지에 가입하여 개인 고유의 ‘수강생 등록번호’(id)를 부여 받게 됩니다. 등록 절차 시 수강생은 수강신청서를 작성하고 등록 절차 후 수강생은 수강확인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2) 기존 수강증이 부정 대여 및 재 사용 시 도강으로 간주합니다.
3)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 이용안내에 따릅니다.

제 2 조 (수강신청 및 취소, 변경)

1) 수강 신청 취소 후 환불을 원할 경우 수강료 환불 규정을 참조 합니다.
2) 고용보험 대상자는 개강 후 수강신청 강좌 변경 불가합니다.
3) 수강 신청 강좌 중 당 학기 수강신청 인원이 15명 이하일 경우에는 폐강할 수 있습니다.
4) 단과반 신청의 경우 수강료 납부한 시점에 수강 신청한 것으로 간주하며, 수강기간은 개강일로부터 산정합니다.

제 3 조 (수강생 구분 및 혜택)

가. 수강생 구분
1) 수강생 구분은 전 과정에서 ‘종합반’과 ‘단과반’으로 나뉘어 지며, ‘종합반’과 ‘단과반’의 의미와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2) 종합반 용어 정의 : 단과반 전과목 일시불 결제자

나. 혜택
1) 종합반 수강생:
- 오프라인 종합반 수강생 (정규과목 수강료를 일시에 선불로 모두 납부한 수강생) : 오프라인 수강생은 결석한 경우에 한하여 48시간이상 강의는 3일, 24시간 강의는 2일 온라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온라인 종합반 수강생 (정규과목 수강료를 일시에 선불로 모두 납부한 수강생) : 동영상 강좌를 등록일로부터 60일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2) 단과반 수강생:
- 오프라인 단과반 수강생: 오프라인 수강생은 결석한 경우에 한하여 48시간이상 강의는 3일, 24시간 강의는 2일 온라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 단과반 수강생: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등록일로부터 60일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3) 온, 오프라인 종합반 및 단과반 수강생은 학원 시설(자습실, 사물함, cbt)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수강방식과 도강)

1) 고용보험 환급 신청자의 경우 소정 출석율을 지켜야만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용보험의 출석율은 해당 규정을 적용합니다.
2) 출석을 했더라도 고용보험관련 기관에서 요청한 출석 확인의 방법을 지키지 않아 출석 사실이 누락된 경우 수강생이 책임지게 됩니다.
3) 결제되지 아니한 과목을 수강한 경우는 도강으로 간주하며, 관련 법적 책임이 수강생에게 있습니다.
4) 수강확인증 부정 대여 및 유효기간 이후 재사용.
5) 수강신청 하지 않은 강좌를 타인의 ID/PW를 이용하여 수강
6) 수강하지 않은 강좌에 대한 온라인 복습에 필요한 ID/PW를 타인에게 빌리거나, 수강생이 타인에게 ID/PW를 빌려준 혹은 공유한 행위.
7) 4,5,6항에 대하여는 학원이 원인 제공자 쌍방에 대하여 형사고발등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8) 온라인 도강 관리: 수강생 접속 IP 수시 조사, 동시 접속 건 수시 체크, 수강생 별 수강 시작, 종료 시각 기록 데이터베이스화.

제 5 조 (수강방식 변경)

1) 첫 개강일부터 일주일 이내까지만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수강료 차액환불)

제 6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약관에서 법령과 약관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기타사항은 개인정보취급방침과 학원법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7 조 (환불규정)

가. 오프라인 수강료 반환기준

1) 회원은 환불을 유,무선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 확인 후,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오프라인 수강료 반환기준
구분
반환사유 발생일
반환금액
1.교육기관이 교습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교습을 할 수 없거나, 교습 장소를 제공할 수 없게 된 날
이미 납부한 수강료를 일할 계산한 금액
2.학습자가 본인의 요청으로 학습을 포기한 경우 수강료 징수기간이 1월 이내인 경우
교습개시 이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교습시간의 
1/3경과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에서 수강료 정상가의 
1/3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
총 교습시간의
1/2경과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에서 수강료 정상가의
1/2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
총 교습시간의
1/2경과 후
반환하지 아니함
수강료 징수기간이1월을 초과하는 경우
교습개시 이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교습개시 이후
반환사유가 발생한 당해 월의 반환 대상 수강료(수강료 징수기간이 1월 이내인 경우에 따라 산출된 수강료를 말한다)와 나머지 월의 수강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비고

 

오프라인 총 교습시간은 수강료 징수기간 중의 총 교습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교습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연장 및 강의중지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강기간이 연장 되었다 하더라도 교습 개시일 기준으로 환불액을 계산 합니다.
3) 교재의 경우 일주일이내에만 환불요청이 가능하며, 미반환, 사용, 훼손의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 수강료 전액 환불 확정을 받은 수강생은 그 시점으로부터 수강생으로써 모든 권리 (동영상 수강, 수강 시설 이용 권리 등)가 박탈 되어, 캠퍼스 시설 이용이 불가합니다.


나. 동영상 수강료 환불, 취소

1) 구매한 강좌의 동영상이 업로드 되지 않은 경우: 납부하신 수강료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
2) 계약체결일 또는 서비스 이용가능일 과 실제수강한 시간을 비교하여 많이 경과한 부분이 1/3 이내에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이미 납부한 수강료에서 기준 수강료의 1/3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급해 드립니다.
3) 계약체결일 또는 서비스 이용가능일 과 실제수강한 시간을 비교하여 많이 경과한 부분이 1/2 이내에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이미 납부한 수강료에서 기준 수강료의 1/2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급해드립니다.
4) 계약체결일 또는 서비스 이용가능일 과 실제수강한 시간을 비교하여 많이 경과한 부분이 1/2 경과 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아니합니다.
5) 패키지 강좌의 경우 : 각 강좌당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환급해 드립니다.
6) 환불액 산출시 수강 중지로 인하여 연장된 기간은 이용일수에서 제외됩니다.
7)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 결제 취소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기일경과등의 사유로 카드 결제취소가 어려운 경우에는 현금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8) 위아스아카데미의 귀책사유로 인한 강좌 취소시에는 수강료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
9) 서비스의 중지,장애로 인한 경우: 사전고지하지 않은 경우 – 3일이상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또는 1개월 동안의 서비스 중지, 장애발생 누적시간이 72시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계약해지 및 잔여기간에 대한 이용료를 환급해드립니다. 단,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은 소비자가 위아스아카데미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하되, 서비스가 불가항력(천재지변등)이나 소비자과실로 인하여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장애시간 계산에서 제외 합니다. 4시간 이상 서비스 중지 또는 장애로 인한 피해는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의 3배를 무료로 연장하여 드립니다.
10) 서비스의 중지,장애로 인한 경우: 사전고지한 경우 – 서버점검 등의 사유로 서비스 중지, 장애를 사전에 고지하였으나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이 10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된 시간만큼 이용기간을 무료로 연장하여 드립니다. 사전고지라 함은 서비스 중지, 장애 24시간 이전에 고지된 것을 의미합니다.
11) 실제 이용한 시간보다 초과하여 이용요금을 청구한 경우 : 초과분에 대하여 환급하여 드립니다. 초과 사용분에 대해서는 위아스아카데미가 입증하여야 합니다.
12) 인터넷교육서비스의 사은품 반환: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중도 해지시
사은품 미사용시: 해당 사은품 반환
사은품을 사용시 : 해당 사은품과 동종의 상품으로 반환하거나 동종 상품의 시중가격 또는 계약서상에 기재된 해당 사은품의 가격에서 손율 등에 따른 금액을 지급하고 반환. (단, 단순포장개봉은 사은품 사용으로 보지 아니합니다.)
13) 인터넷교육서비스의 사은품 반환: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해제, 해지시: 사은품 반환하지 않음.

제 8 조 (이용계약의 해지 및 퇴원조치)

다음의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의 해지, 퇴원 및 탈퇴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강사 혹은 직원 업무에 심각한 피해를 준 경우
2) 음주, 폭행 및 소란 행위, 남을 괴롭히는 행위
3) 허위 사실 유포 혹은 타 수강생을 괴롭히는 행위
4) 수강확인증 또는 아이디를 타인에게 빌려주거나 부당하게 사용하는 자
5) 캠퍼스의 강의 동영상 혹은 CBT 시스템을 무단 복제하고 유포한 경우에는 계약 해지와 동시에 형사고발 조치됩니다.
6) 회사는 퇴원을 명할 경우 그 수강자로부터 지체 없이 수강료 환불 규정 정산원칙에 의거 잔액을 환급하여야 합니다. 상기 사항 중 회사에 금전적인 혹은 그에 준하는 피해를 입힌 경우, 그에 대한 손해 배상의 책임은 퇴원 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손해 배상 선결 후 환급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7) 타인의 이용자번호(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8) 회원 가입 시 허위 내용을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9) 수강생은 다음의 경우 회사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허위사실에 또는 허위광고에 의한 계약의 체결
- 서비스의 무단 중단 또는 누적시간 72시간 이상의 장애 (단, 서비스중지. 장애시간은 수강자 회사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하되, 서비스가 불가항력(천재지변 등)이나 업체의 사전 고지업체의 사전고지(회선공사 등), 수강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제외)

제 9 조 (수강생 공지)

1) 수강생에 대한 공지는 캠퍼스 게시판, 학원 홈페이지, E-Mail, SMS 문자 등 4가지 방법에 의하여 공지하며, 상기 4가지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공지는 해당자에게 정당하게 통보된 것으로 봅니다. (단, 특이사항 시 등기우편, 택배서비스 또는 팩시밀리로 할 수 있음)
2) 회사의 수강생 공지 의무는 회사가 인지하고 있는 수강생의 연락처에 국한되며 등록 당시 기재된 주소, 핸드폰번호, E-mail주소가 상대방(회사)에게 통보하지 아니한 변경된 연락처로 통보할 의무는 없는 것으로 합니다.

제 10 조 (게시물 삭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2) 허위 사실의 유포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4) 지적재산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의 서비스 내용과 합치하지 않는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7) 컴퓨터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유포

제 11 조 (지적재산권)

회사가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자료, 서비스, 소프트웨어, 상표 등을 회사의 서면동의 없이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대여, 대출,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상업적 이용 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제 12 조 (이용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님의 남기신글, 회원정보 등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의 이용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2) 회원 탈퇴를 하시게 되면 48시간 이내에 모든 정보가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가 되기 때문에 복구가 불가능하니, 신중히 생각하신 후 회원 탈퇴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3) 본원을 통해 구매하신 내역이 삭제되므로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4) 회원정보 삭제
* 회원탈퇴 즉시 회원정보는 삭제되며 아래 서비스의 정보도 삭제됩니다.
가) 홈피 계정, 보관중인 게시물
나) 본인 상담내용
다) 본인 커리큘럼
라) 자유게시판 및 합격수기 게시물 및 덧글
마) 타인과 함께 사용하는 공적인 영역의 게시물과 덧글, 의견 등 
바) 나의 상담 및 합격수기, 자유게시판 질문 및 답변글은 탈퇴후에도 삭제되지 않습니다.
5) 불량이용 및 이용제한에 관한 기록 1년 동안 보관
*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불량이용 및 이용제한에 관한 기록은 1년 동안 삭제되지 않고 보관됩니다.
6) 이용자는 "WIAS"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이용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WIAS"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7)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WIAS"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다)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8) "WIAS"가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인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말소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3 조 (약관의 개정)

1) "WIAS"는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다만, 개정 내용이 "이용자"에게 불리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삼십(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3)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WIAS"는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4 조 (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WIAS"가 관계법령,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이용자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 WIAS"에 통보하고 " WIAS"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위아스아카데미(wias@wiasacademy.co.kr) |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89, 802호(신문로1가, 정우빌딩)(학원으로 우편물 발송시 : 정우빌딩 701호)

TEL : 02) 722-1779 FAX : 723-2847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45018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0-서울종로-1079호

Copyright (c) 2017 wiasacademy. All rights reserved.